[리니지M] 리니지M 드디어 오픈 인게임 리뷰


리니지M이 오픈을 했다


두근거리며 15년전 했던 그 마음으로 설레이며


12시가 되는 순간! 바로 접속을 하였다.


아마 아이폰은 접속이 잘 안되는 것 같다.


난 갤럭시 노트4인데 두번정도 시도 하고 접속을 했다..



크... 배경음악이... 15년전의 그 배경음악이 ㅋㅋㅋㅋ


그리고 몬스터 때리는데 나오는 그 소리도 15년전 그대로다 ㅎㅎ


재밌는건 


튜토리얼 퀘스트를 진행 하다보면


구문룡, 포세이튼, 아오리 같은 유명한 리니지 유저들이 잠깐 NPC로 등장 하는데



<구문룡 빛 포세이든 너의바램 나비 한별 아오리와 함께 발라카스를 잡는다.>



뭔가 기분이 묘해진다 ㅎㅎ


엔씨가 이런 기획은 잘 만든 것 같다.



현재 접속자가 많이 밀려서 친구들은 대기자가 2천명 1천명 이라고 한다.


줄쟁이는 켄라우헬 3섭의 객자 라는 군주 캐릭으로 하고 있고


치킨 혈맹의 군주 이다 



나 블로그에 글 많이 쓸시간 없음 ㅋㅋ 빨리 다시 게임 하러 가야한다.


그럼 즐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