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설치 오류 (400)해결 방법



서비스가 시작했다는 소식에 바로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 설치를 하려는데


설치 오류 400 이라는 메세지가 떴다


그래서 플레이 스토어 해결문의에 들어가 확인해보니 


설치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써있었다.




1. 비행기 모드

1)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종료 하고 비행기모드를 실행한다.

2) 그상태로 10~20초간 대기

3) 비행기모드를 해제하고 다시 다운로드 시작.



2. 와이파이 종료

1) 와이파이를 끄고 일반 데이터 사용으로 다운로드


3. 저장공간 확인

1) 저장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후 다운로드


4. 플레이스토어 강제종료

1) 설정 -> 어플리케이션 -> 플레이스토어 에 들어간다

2) 강제중지 버튼을 눌러 강제중지 시킨다

3) 설정 -> 시스템 -> 저장소에 들어간다

4) 모든 캐쉬 삭제후 다운로드


5. 핸드폰 재시작

1) 핸드폰 재시작후 다운로드




나는 1~4번까지 다 안되다가 핸드폰 재시작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회사에서 실행해보니 지도가 나타난다!! 더이상 속초 허허벌판 같은게 아니라 다행 ㅋㅋ 근데 회사 주변이 허허벌판이네 ㅋㅋㅋ 여기 그래도 강남인데... 역삼이랑 언주역 사이라서 그런가...

너무 없다 ㅠ_ㅠ 



설치 다운로드 에러나 오류로 받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7/01/24 - [Yame Game Life/Poketmon Go] - [포켓몬고] GPS 오류 에러 해결 방법 gps signal not found , gps failed to detect location

2017/01/24 - [Yame Game Life/Poketmon Go] - [포켓몬고] 개체값 바로 알수 있는 방법 , 어플 포닥

2017/01/24 - [Yame Game Life/Poketmon Go] - [포켓몬 고] 설치 오류 400 해결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