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히트] 기본 공략 & 팁 정리




오버히트 공식카페 



다이애나님의 공략글 입니다.


테라M과 비슷한 시기에 나와서 조금 밀렸지만


TV광고도 하고 재밌어 보이는 게임 이에요


일단 기본적인 공략과 팁정리를 잘해주신 분이 계셔서


글 옮겨와 봅니다.





------------------------------------------------------------------------------------------------


일단 필자는 높은 레벨도 아닌 뿐더러, 전설은 아네모네님(어제 떳어요ㅠㅠㅠㅠㅠㅠㅠ) 하나만 있는 비루한 무과금 유저입니당. 그래도 예전에 세븐나이츠 같은 비슷한 게임을 많이 해보기도 했고, 공게를 많이 봐왔는데 비슷한 팁들이 자주 있는거 같아서 정리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1.리세마라는 선택


리세마라는 자신이 원하는 영웅(전설을 주로 원하시더라구요)이 나올 때까지 계정을 계속 바꾸면서 선별소환이나 젬 뽑기를 계속 하는 거입니다. 근데 솔직히 확률이 별로 좋지가 않구요, 가장 중요한 건 어차피 시간만 좀 많이 들이시면 언젠가는 좋은 영웅들로 가득 차게 되는 게임이에요. 좋은 영웅들에만 집착하지 말고 


6성 덱을 먼저 만드시는게 좋습니다. 


광역기가 있는 딜러들(에스타, 리무, 블로섬, 헤스티아, 스토나 등등)을 중점으로 만드시면 모험 뚫기는 쉬우실 거에요. 



2. 모험을 최우선적으로 뚫어놓자


오버히트는 모험 보상이 좋은 편인 게임이에요. 그리고 난이도도 3가지(스토리 하드 헬)이 있어서 낮은 스테이지도 난이도만 높여두면 좋은 육성의 터가 됩니다. 저는 스토리 8-1까지는 그렇다 할 광역딜러가 없어서 다프네 세리르 레이즈 바티 나트로 뚫었는데, 시간만 걸리지 쉽게 뚫을 수 있더라구요. 


그런데 에스타를 뽑으니 못 뚫던 모험을 10개 이상 뚫어버렸습니다... 광역딜러가 좋긴 좋아요. 


각설하고, 중요한 점은 별을 다 채우고, 최초 반복 보상으로 젬 수급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친구영웅의 힘을 빌려서 많이 뚫어놓읍시다. 



3. 선별뽑기는 다프네가 좋다!


저는 아무것도 모를 때에 운 좋게 다프네를 뽑은 사람인데, 현재까지도 저희 팀원이 죽지 않게 많은 공헌을 해주고 있어요. 보호막이 진짜 좋고 사기입니다... 보호막이 초반에는 거의 안 줄어들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건 덱이 딸리시더라도 다프네만 있으면 토벌이 쉬워집니다. 엘리트는 딜이 조금 들어오는 감이 있지만 노멀은 정말 한톨도 안들어와요. 장비수급이 주로 토벌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프네는 있는게 좋습니다. 


아니라면 헤스티아, 리무, 블로섬, 에스타 등의 광역딜러를 추천드려요. 그런데 다프네가 없으면 다양한 곳에서 조금 힘드시니 전 다프네를 뽑는 거를 추천드립니다. 



4. 쫄작은 헬에서 하자


헬에서는 승급재료가 더 고급진 걸로 떠요. 이건 딱히 말할 게 없네요. 3챕터 헬도 굉장히 좋으니끼 자신이 돌 수 있는 곳을 돌되, 헬이 좋습니다.





5. 파이란 이벤트를 활용하자


현재 파이란을 퍼주고 있는데, 저같은 무과금러, 뉴비 분들이 얻으면 되게 좋은 영웅같아요. 적절한 체력에, 광역기와 cc도 있는 영웅이라서 좋답니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 건 파이란 이벤트 던전에서 드랍되는 티켓이에요. 티켓때문에 용기쪽 진화재료가 수급이 원활해지고, 성장의 빛도 많이 모아지게 됩니다. 파이란 던전을 많이 도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파이란 던전도 가능하시면 헬을 도시는 게 좋아요. 



6. 합성은 3+3이 좋지만 상황에 따라서 합성하자 


많은 분들이 합성을 장려하시고 저 또한 그렇습니다. 좋은 영웅이 안 나온다고 낙심하지 마시고 계속 돌리시다 보면 좋은 영웅이 뜨니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 해보세요. 


합성용 쫄작은 2~3마리가 팀이 들어가고, 광역딜러 2명이 딜을 넣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헬에서 하시는 것이 좋구요, 쫄작을 돌리시는 곳은 자신의 진화재료가 부족한 곳에서 돌리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4성이 쓰레기가 나오셨는데 3성이 많다 싶으면 3성 1레벨에다가 4성30레벨+3성1개(2성2개)를 먹이시면 바로 3성이 만렙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그런데 합성은 골드가 굉자아아앙히 많이 듭니다. 덱 육성이 어느정도 끝나시면 해주세요. 초반에는 주간 퀘를 위한 합성만 하시면 됩니다.



7. 길드에 가입이라도 해두자


길드에는 출석 보상이 주어지고 다양한 버프가 존재합니다. 무조건 가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8. 결투장은 지더라도 계속 돌리자


결투장은 큐브의 수급이 원활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기신다면 등급이 올라가서 시즌이 끝나면 젬을 많이 받으시겠죠?



9. 외대륙 탐사를 꾸준히 하자


외대륙 탐사는 많은 재화(영웅, 골드, 젬 등)을 퍼주는 곳입니다. 항상 돌리시는게 좋구요, 막히셨다 싶으시면 천공섬에서 도세요. 


천공섬은 이 게임에서 거의 유일하다 싶을 정도의 골드 수급처입니다. 후반이 가시면 골드가 부족하신 현상이 일어나요. 무조건 하세요. 



10. 큐브로 뽑기하지 말고 젬으로 뽑기하자


큐브뽑기는 가성비가 좋지 않고, 큐브로는 모험포인트를 사기 위해서 아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젬으로는 뽑기를 하시는 것이 좋아요. 초반에는 딜러를 뽑고, 힐러를 뽑고, 어쩌다가 전설을 노리기 위해서 젬 뽑기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하드한 모험러시다면 젬으로 하루에 2번 구매할 수 있는 50젬에 모험포인트 2배를 구매해보세요. 많이 들어옵니다. 



11. 추천친구 기능으로 친구창을 가득 채우자. 


친구창을 가득 채우시고 선물을 받고 보내시면, 큐브의 수급이 눈에 띄게 원활해집니다. 친구는 최우선적으로 받으시고 요청을 보내시되, 저렙은 조금 거르세요...



12. 영웅 관련 팁


6성은 버리지 마시고 아껴두시면 좋습니다. 후반에 강화재료로 쓰여요. 


한순간의 상황에 취해서 희귀를 합성하는 짓을 하지 맙시다. 제발 나트세리스도 가지고 있어주세요...


나트세리스를 가지고 있어달라 하는 이유는, 타 게임인 ㅅㅂㄴㅇㅊ에서는 각성이 초급캐릭터인 에반에게 먼저나온 일이 있습니다. 여기도 나트, 세리스, 리무, 프레이 등이 나올 확률이 있습니다. 후반을 위해 아껴두세요. 


영웅 상세정보를 보시고 공격력~~등이 있는 곳을 드래그하셔서 밑으로 내리시면 현재 어느 팀에 편성이 되어 있는지가 나옵니다. 미지의 땅은 오픈기간이 아니면 팀 헤제가 불가능한데, 여기서 헤제시키면 됩니다. 



더 있는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생각나거나 좋은 공략을 보면 단편적으로 수정하겠습니다. 긴 글인데 봐주셔서 감사해요ㅠ. 


이 글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가독성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간단한 팁들이나 육성 추천방법을 정리해봤어용 (오버히트 공식카페) |작성자 다이애나




------------------------------------------------------------------------------------------------


+ Recent posts